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: :  [국내 대기업]  Customer Service / SCM / 2년이상 / 국내대기업 / 계약직
[ 기본정보 ]
  접수일    2020 년 2 월 27 일 2 시   마감일    채용시
  연 령   무관   직 급   사원
  성 별   무관   외국어    영어 수준 : 중
  진행절차   서류전형 -> 1차면접   기타   
[ 상세정보 ]
[주요업무]

(1) 수출입 오더 관리 (Order Management)
- 딜러 신규 오더 입력 (ERP) 및 PO 작성
- ERP 시스템 오더 검증, 에러 대응m 조건 입력 (검증항목 : 가격, configuration, payment term, discount emd)
- Demand Plan 작성, Backlog 현황 관리
- 고객관리 (고객 등록/변경/해지)
(2) 생산 스케줄 관리 및 선적서류 지원
- 생산 스케줄 및 선적 / 납기일정 확인
- 선적서류 작성 및 지원 (미국.유럽.중국.한국 4개 및 Fumigation 방역 서류 지원)
- 인보이스별 Filing 및 수출 신고 필증 관리
- 딜러 Inventory 모니터링
(3) 매출 및 수급관리
-  매출관리 (매출/매입 관리, 마감보고)
- 수금처리 (T/T 건 시스템 수금반제 처리, 전표 상신)

[자격요건]

- 전문학사 이상 소지자 (전공무관)
- 2년 영업 지원 관련 업무 또는 유관 경력 보유자
- ERP 사용 가능자 (Oracle, SAP 경험자 Preferred)
- 영어 의사소통/기본적인 Email Communication  가능자
- Microsoft Office (Excel, PPT, Word) 상급자 (특히 Excel)
- 해외 출장에 결격사유 없는 자
 
[기타]
- 복리후생 : 식대 지원, 설/추석 선물대 지원, 건강검진/의료비 지원, 콘도/피트니스 지원, 경조사 지원
- 근무형태 : 계약직(1년 단위 평가에 따른 재계약 및 2년 계약 만료 전 정규직 전환 검토)

전형방법 :
1차 서류전형
2차 면접전형
제출서류 :
- 제출서류: 국문 또는 영문이력서(이력서는 반드시 MS-Word로 작성, 자세한 경력기술요망)
- 제출기한: 채용시까지 (ASAP)
- 지원방법: 이메일 (jylee@sufs.ac.kr) 지원 / 이메일 제목에 지원포지션 명 명시요망
[ 담당자 ]
  성명   관리자   이메일   admin@scoutseoul.co.kr
  전화   02-2182-603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