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주요업무]
* 아시아지역 담당 Product Support Manager
- 보증정책(Waranty Policy) 제정 및 개정관리, product support 역량 관리
- 품질 이슈 분석/솔루션 도출/R&D와 협력하여 개선 활동/내부 귀책 부서 파악하여 보상 청구 관리 진행
- 품질 클레임 관리
- 품질지원 제품 개발
- 기술 지원
- 교육
※ 지원 시 상세 JD를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[자격요건]
경력사항: 경력(8년 이상 13년 이하)
학력사항: 대학교(4년)졸업 이상
연령: 무관
성별: 무관
기타: [자격요건]
- 학사 이상 / 기계공학 또는 전자 공학 전공자 우대
- 중장비 manufacturer 또는 유사 업종 PS 업무 경험 8년 이상
- 딜러와의 PS 업무 경험
- 건설기계 및 산업기계에 대한 technical 지식을 바탕으로 제품 특성 및 구조에 대한 설명 가능(영어 포함)
- 기술된 Responsibility에 대한 업무 경험 및 leading 경험
- 기계/유압/전장 구조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
- Product support 업무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
- 품질 관리 활동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
- 영어 가능자
|